본문 바로가기
3옥타브 도# (C#5), 레b (Db5)

디셈버 - 별이 될게 (2010)

by 스나오오카미 2024. 9. 8.

최고음 : 3옥타브 도# (C#5), 3옥타브 파 (F5, 가성)
조성 : C, C#




-최고음 알아보기-
2옥타브 솔 - G4
2옥타브 솔# - G#4
2옥타브 라 - A4
2옥타브 라# - A#4
2옥타브 시 - B4
3옥타브 도 - C5
3옥타브 도# - C#5
3옥타브 레# - D#5 (가성)
3옥타브 파 - F5 (가성)

밑줄 친 부분은 가성




(DK)
에에에 예이예에에에에에

내 사랑은 변하지 을게
저 하 겠죠
난 언 곳에
비춰주는 별이 될게

널 사랑한다는 말을 참 아껴왔는데
그댄 하늘 저 멀리 날 두고 가네요
늘 언제나 네 곁을 지켜주지 못 해 내가
정말 미안해요

(윤혁)
(I'm still with you) 우리 함께 걷던 이 길도
어느새 이렇게도 많이 변했는데
(Oh oh 난) 아직도 잊지 못 하네요
비록 사랑이 눈물일지라도 워

(DK)
내 사랑은 변하지 을게
저 하 겠죠
난 언 곳에
비춰주는 별이 될게

그대는 목소리도 참 고왔었는데
이 세상 어디에도 그대는 없네요
늘 어린 아이처럼 매일 투정 부린 내가
정말 후회가 돼요

(윤혁)

(I'm still with you) 우리 함께 많은 추억도
가슴에 내 머릿속엔 다 그대론데
(Oh oh 난) 아직도 잊지 못 하네요

          [(DK)눈물일라도(오워)]
비록 사랑이 눈물일지라도

(DK)
내 사랑은 변하지 을게
저 하 겠죠
난 언 곳에
비춰주는 별이 될게 워

              [(DK)               아아아]
(윤혁) 내 사랑을 꼭 기억 줘요
                  [(DK) (우워)]
내 눈 그댄 나요
                         [(DK) 속해()]
기억 나도
           [(DK) 을게(에에에)]
          그대를 잊지 않을게(에에에에)

[(DK) 오오오오]
우   워오오오오오오오

(DK) 우워어어워어 아
        

[(DK) 그댈 추는 ]
(윤혁) 그댈 비추는 별이 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