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옥타브 도# (C#5), 레b (Db5)

부활 - 대신할 수 없는 아픔 (2000)

by 스나오오카미 2024. 8. 28.

부활 7집

최고음 : 3옥타브 도# (C#5)
조성 : C, C#




-최고음 알아보기-
2옥타브 솔# - G#4
2옥타브 라 - A4
2옥타브 라# - A#4
3옥타브 도 - C5
3옥타브 도# - C#5




너를 대신할 순 없었어
지금의 나라면 다르겠지만
그 오래 전에는 내가 알 수 없던
그 무언가가 있었기에



떠나가던 너를 난 이해하게 됐지
너무 긴 시간 흐른 후지만
그토록 사랑던 날에 헤어졌기에
나에겐 힘에 겨웠었나 봐

하고 말이 너무도 (많)았어
그 동안의 나를 생각해보면
언젠 만날 있단 (생)각에
젖어들고 있었지 알 수 없는 깊이로

그 때는 내가 랐기에
떠나가 잡을 수 없었네
그 때는 내가 알 순() 기에()
힘겨워하 너의 아픔을 내가 대신해 수 없었어

하고 말이 너무도 (많)았어
그 동안의 나를 생각해
언젠 만날 있단 (생)각에
젖어들고 있 없는

그 때는 내가 랐기에
떠나가 잡을 수 없었네
그 때는 내가 알 순() 기에()
힘겨워하 너의 아픔을 내가 대신해 수 없었어

그 때는 내가 너무 랐기에
가는 널 잡을 수 없었네
그 때는 내가 알 순() 기에()
힘겨워하 너의 () 내가 대신해

그 때는 내가 랐기에
떠나가 잡을 수 없었네
그 때는 내가 알 순() 기에()
힘겨워하 너의 아픔을 내가 대신해 수 없었어

그 때는 내가 랐기에
떠나가 잡을 수 없었네

(Fade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