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옥타브 레# (D#5), 미b (Eb5)

김종서 - 너 때문에 (1998)

by 스나오오카미 2024. 8. 15.

김종서 6집

최고음 : 3옥타브 미b (Eb5)
조성 : Gb, Ab




-최고음 알아보기-
2옥타브 라b - Ab4
2옥타브 시b - Bb4
2옥타브 시 - B4
3옥타브 도 - C5
3옥타브 레b - Db5
3옥타브 레 - D5
3옥타브 미b - Eb5




우예 마마마마마마 That's right

세상 너 때문에 모두 변해렸어
나의 맘 너 때문에 모두 불타렸어
()나로 ()
마치 바보처럼 만들었 책임져

나를 감싸 나의 맘을 있게
나를 감싸 나의 몸을 사롭게

오예예예예예예예예예

가끔 문에 모두 망쳐렸어
수많던 모두 하얗게 지세운 나날들
로도 심장을 멈춰버()
나를 포로로 만들었어 너를 랑해

나를 감싸 나의 맘을 있게
나를 감싸 나의 몸을 사롭게

나를 감싸 나의 맘을 있게
나를 감싸 나의 몸을 사롭게

나를 감싸() (이)
(애)
나를 감싸() 손길만이
(애)

마마마마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