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옥타브 레# (D#5), 미b (Eb5)

글렌 - 죽은 황녀를 위한 파반느 (2003)

by 스나오오카미 2024. 8. 8.

글렌 1집

최고음 : 3옥타브 레# (D#5)
조성 : C#m




-최고음 알아보기-
2옥타브 라 - A4
2옥타브 라# - A#4
2옥타브 시 - B4
3옥타브 도 - C5
3옥타브 도# - C#5
3옥타브 레# - D#5




마리아 나의 여인이여
아직도 그댈 포기할 수 어요
없이 깊은 어둠 속에 사진대도
난 당신만 려요 My Love

영원히 그댈 지켜줄게요
더 이상 슬퍼하지 말아요
당신이 볼 수 없는 다른 세상에 있더라도
언제나 그대 곁엔 내가 있어요

매일 아침 잠에서 깨어나
눈부신 아침 햇살 에서
시간이 멈춰진 듯 내 곁에 잠든 그댈 보며
멍하니 슬픈 눈물만 흘리네요

려요 꿈 에서 항 같은 모습을 간직한
면서 뜨면 늘 그대로 상이

마리아 나의 여인이여
아직도 그댈 포기할 수 어요
없이 깊은 어둠 속에 사진대도
난 당신만 려요 My Love

매일 아침 잠에서 깨어나
눈부신 아침 햇살 에서
시간이 멈춰진 듯 내 곁에 잠든 그댈 보며
멍하니 슬픈 눈물만 흘리네요

려요 꿈 에서 항 같은 모습을 간직한
면서 뜨면 늘 그대로 상이

마리아 나의 여인이여
아직도 그댈 포기할 수 어요
없이 깊은 어둠 속에 사라진대도
난 당신만 려요 My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