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옥타브 레 (D5)

스플래쉬 로맨스 - I was born to you (2005)

by 스나오오카미 2024. 7. 19.

스플래쉬 로맨스 1집

최고음 : 3옥타브 레 (D5)
조성 : C




보컬 김길중의 허스키한 음색과 고음이 잘 돋보이는
록발라드이며 오랜 시간동안 미국과 국내에서
녹음 작업이 이루어졌다.




-최고음 알아보기-
2옥타브 솔 - G4
2옥타브 라 - A4
2옥타브 시b - Bb4
2옥타브 시 - B4
3옥타브 도 - C5
3옥타브 레 - D5

여성 코러스 애드리브는 제외함.




When I'm looking your eyes, I feel love you
I was born to you

나 그댈 위해 떠나요 이젠 슬퍼 말아요
지난 시간이라고
To shake me feel your life 살며시 눈을 감으면
그댈 볼 수 있는데

비 오면 오 그대 눈물이란 생각에 날 달랠 수도 없지만
미안해하진 말아요 그대 눈에 비친 슬픔을

Somewhere,
All I want Is this comforted and care

차라리 잊길 랬죠
습이 흐린 건 눈에 ()()
눈을 다리는 (오)
사랑할게요 지금 그대처럼

그리움의 끝에선 슬픈 나의 사랑이
이젠 잊으라네요
Don't come to me my love 나의 사랑 그대여
눈물을 거둬요

비 오면 오 그대 눈물이란 생각에 날 달랠 수도 없지만
미안해하진 말아요 그대 눈에 비친 슬픔을

Somewhere,
All I want Is this comforted and care

차라리 잊길 랬죠
습이 흐린 건 눈에 ()()
눈을 다리는 (오)
사랑할게요 지금 그대처럼

나 지금 떠나는 건 슬픈 기억만을 남긴 채
돌아선 울지 마 그댈 사랑해서
이렇게 떠나는 건 슬픈 추억만을 남긴 채
아파해 말아요 그대

그대여 이젠 나요
시는 그대 모습을 ()()
이렇게 복하길 (오)
사랑했어요 오오 그대

기다리는 모습도 사랑()
워어어어어

지금 그대 모습에 다가설 순 없지만 나 기다릴게요
지난 시간이라도 사랑할게요

I was born to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