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옥타브 파 (F5)

바이브 - 술이야 (2006)

by 스나오오카미 2024. 7. 19.

바이브 3집

최고음 : 3옥타브 파 (F5)
조성 : C#



-최고음 알아보기-
2옥타브 솔# - G#4
2옥타브 라# - A#4
3옥타브 도# - C#5
3옥타브 레# - D#5
3옥타브 파 - F5




슬픔이 차올라서 한 잔을 채우다가 떠난 그대가 미워서
나 한참을 흉보다가 나 어느새 그대 말투 내가 하죠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 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제 남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 렇게 우린 영영 이젠 우리 둘은 남이야

슬픔이 차올라서 한 잔을 채우다가 떠난 그대가 미워서
나 한참을 흉보다가 나 어느새 그대 말투 내가 하죠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 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제 남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 렇게 우린 영영 이젠 우리 둘은

술 마시면 취하고 나 한 얘기를 또 하고
이젠 너 남인 줄도 모르고 너 하나 기다렸()

(어어어 이예에에아아아아아아아아아오오)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 렇게 (어어어) 내가 힘들 줄이야
( )이제 남남이야 정말 남이야(야)
널 잃 렇게 우린(우린) 영영 이젠(워어이) 우리 둘은

(워어이 예에 You so groove)

정말 영영 이제 우리 둘은 남이야
(어어 So)

저물어 가는 오늘도 난 술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