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옥타브 도 (C5)

K2 - 잃어버린 너 (1995)

by 스나오오카미 2024. 9. 7.

K2 1집

최고음 : 3옥타브 도 (C5)
조성 : Am




-최고음 알아보기-
2옥타브 솔 - G4
2옥타브 솔# - G#4
2옥타브 라 - A4
2옥타브 시 - B4
3옥타브 도 - C5

밑줄 친 부분은 가성




새롭게 태어나리 더는 갈 곳 없는 삶일 뿐인데
차라리 후회 없지 어리석은 미련 버리고 나니


너 때 웃었지
너에게 빚을 지고 떠난다
나를
체념 먼저 디 너

나는 () 태어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그렇게 헤매었지 내가 갖지 못 한 많은 것들로
네 곁에 가려 해도 나를 막아선 벽 그건 내 현실

너 때 웃었지
너에게 빚을 지고 떠난다
나를
체념 먼저 디 너

나는 () 태어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잊지 () 아냐
잠시 나를 포기할 잊지

나는 () 태어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잊지 () 아냐
잠시 나를 포기할 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