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옥타브 도 (C5)

장호일 - R.W.D. (1998)

by 스나오오카미 2024. 7. 3.

장호일 with TG & 015B Supermix! 앨범

최고음 : 3옥타브 도 (C5)
조성 : Am -> Cm (간주 이후)




-최고음 알아보기-
2옥타브 라b - Ab4
2옥타브 라 - A4
2옥타브 시b - Bb4
3옥타브 도 - C5




특별히 네가 나만을 위해 해달라는 건 없었잖아
단지 외로울 때 그냥 있어만 달라 했지

너를 위해 모든 것을 했고
내 자신도 바꾸려고 했고
그래도 넌 만족하지 않고
끝없는 희생을 해달라고 했지

너는 항상 연약한 여자,
나는 항상 모든 일의 가해자
그래도 나에게 바라는 게 있니,
어떻게 나에게 그럴 수가 있어

이제 다시는 너를 볼 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됐지만
나는 괜찮아 슬픈 건 그래서가 아니야 다른 이유야
네가 나에게 던졌던(던) 은 아픔과 상처
돌려줄 수가 없게 된 것이 너무도 내겐 화가 나 (그래서)

다시 한 번만 네가 나를 위해 기회를 줄 순 없는 거니
네가 했던 것만 다시 너에게 돌려줄게

너를 위해 모든 것을 했고
내 자신도 바꾸려고 했고
그래도 넌 만족하지 않고
끝없는 희생을 해달라고 했지

너는 항상 연약한 여자,
나는 항상 모든 일의 가해자
그래도 나에게 바라는 게 있니,
어떻게 나에게 그럴 수가 있어

이제 다시는 너를 볼 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됐지만
나는 괜찮아 슬픈 건 그래서가 아니야 다른 이유야
네가 나에게 던졌던(던) 은 아픔과 상처
돌려줄 수가 없게 된 것이 너무도 내겐 화가 나 (그래서)

이제 다시는 를 볼 수가 없다는 것을 알 됐지만
나는 괜찮아 슬픈 건 그래서가 아니야 다른 이유야
네가 나에게 던졌던() 아픔과 상처
줄 수가 없게 된 것이 너무도 내겐 화가 나 (그래서)

이제 다시는 를 볼 수가 없다는 것을 알 됐지만
나는 괜찮아 슬픈 건 그래서가 아니야 다른 이유야
네가 나에게 던졌던() 아픔과 상처
줄 수가 없게 된 것이 너무도 내겐 화가 나 (그래서)

워어어어